건양대학교 마이크로디그리(MD) 교과목
MD명 | 교과목명 | BRIDGE 핵심역량 |
---|---|---|
정신건강과 사회통합MD | 사회복지와 인권 | 포용성 |
사회문제론 | 다양성 | |
정신건강론 | 포용성 | |
이상심리 | ||
사회이슈와 트렌드 | 균형 | |
청소년심리학 | 포용성 | |
아시아공동체론 | 회복력 | |
사회봉사1 | 포용성 | |
사회봉사2 | 포용성 | |
ESG/지역사회 문제해결 1 | 참여 | |
ESG/지역사회 문제해결 2 | 참여 | |
다문화 이해와 상담 | 다양성 | |
행복의 인문사회적 이해(가천대) | ||
문화다양성과 사회통합 MD | 지역사회복지론 | 포용성 |
비대면상담 | 포용성 | |
상담실습 및 사례연구 | 포용성 | |
사회봉사1 | 포용성 | |
사회봉사2 | 포용성 | |
긍정의 심리학 | 회복력 | |
다문화 사회와 권리옹호 | 다양성 | |
문화다양성과 갈등중재 | 다양성 | |
사회와 언어문화(가천대) | ||
다문화 사회의 이해 MD | 문화다양성 교육 | |
다문화 시대의 언어와문화 | ||
사회복지와 인권 | 포용성 | |
ESG/지역사회 문제해결 1 | 참여 | |
ESG/지역사회 문제해결 2 | 참여 | |
다문화 이해와 상담 | 다양성 | |
사회심리학 | ||
상담윤리와 운영 | ||
인구변화와 복지국가(가천대) | ||
다문화 심리상담 MD | 가족치료 | 포용성 |
비대면상담 | 포용성 | |
상담실습 및 사례연구 | 포용성 | |
가족복지론 | 회복력 | |
미술치료 | ||
다문화 사회와 권리옹호 | 다양성 | |
공동체 심리학 | 균형 | |
행복의 인문사회적 이해(가천대) | ||
사회조사분석과 지역사회MD | 심리검사 | |
심리통계 | ||
연구방법론 | ||
사회문제론 | 다양성 | |
자원봉사론 | 참여 | |
사회이슈와 트렌드 | 균형 | |
지역사회 조사분석 | 다양성 | |
사회복지자료분석론 | 성장 | |
충남문화의 원형과 시공간 | ||
논산학 | ||
ESG/지역사회 문제해결 1 | 참여 | |
ESG/지역사회 문제해결 2 | 참여 | |
지역사회의 언어(가천대) | ||
지역사회 문화다양성MD | 상담실습 및 사례연구 | 포용성 |
비대면상담 | 포용성 | |
지역사회 빅데이터 분석 | ||
지역사회복지론 | 포용성 | |
생활지도 | ||
청소년문제와 보호 | ||
공동체 심리학 | 균형 | |
인구변화와 복지국가(가천대) | ||
인구구조 변화대응MD | 사회문제론 | 다양성 |
자원봉사론 | 참여 | |
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| 참여 | |
사회이슈와 트렌드 | 균형 | |
청소년심리학 | 포용성 | |
사회복지자료분석론 | 성장 | |
아시아공동체론 | 회복력 | |
ESG/지역사회 문제해결 1 | 참여 | |
ESG/지역사회 문제해결 2 | 참여 | |
다문화 이해와 상담 | 다양성 | |
청소년육성제도론 | ||
청소년지도방법론 | ||
청소년심리 및 상담 | ||
청소년문화 | ||
인구변화와 복지국가(가천대) | ||
지역사회 실천개입MD | 가족치료 | 포용성 |
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| 참여 | |
지역사회 조사분석 | 다양성 | |
사회복지윤리와 철학 | 성장 | |
가족복지론 | 회복력 | |
사회봉사1 | 포용성 | |
사회봉사2 | 포용성 | |
심리학 입문 | 회복력 | |
다문화 사회와 권리옹호 | 다양성 | |
공동체 심리학 | 균형 | |
청소년복지론 | ||
청소년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| ||
청소년문제와 보호 | ||
청소년활동 | ||
지역사회의 언어(가천대) |